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진앤현뉴스

home > 게시판 > 진앤현뉴스 > 사내뉴스

진앤현뉴스 | 게시판

진앤현시큐리티 2019년 새해 키워드는 “새로운 시작, 변화, 도약'_20190108

2020-03-31 조회수 7,010

진앤현시큐리티 2019년 새해 키워드는 "새로운 시작, 변화, 도약"

- 진앤현시큐리티, 2019년 시무식 개최 및 본사 이전






진앤현시큐리티는 지난 7일 기해년 새해를 맞아 임직원들과 함께 본사 VISION ROOM에서 2019년도 시무식을 가졌습니다. 회사 이전 및 시무식을 통해 직원 모두가 "No. 1 SECURITY SERVICE PROVIDER" 목표 달성을 위한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김병익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임직원들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를 전했으며, 본사 이전과 관련해 변화에 대응할 것과 새로운 시작을 강조했습니다.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연말 정기포상, 고객 감사패 수여, 장기근속대상자 포상 등 20여명의 우수사원에 대하여 표창 및 포상이 이루어졌습니다.


현명하게 선택하고, 현명하게 판단하여, 현명하게 행동하자는 뜻의 Action, Smart Action 슬로건을 제창하며 시무식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사진 = 진앤현시큐리티 / 진앤현시큐리티는 지난 7일 본사 이전을 완료하였으며,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6길 11 환인빌딩 4층에 위치하고 있다. 진앤현시큐리티는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위해 자율좌석제, 카페테리아 공간 등을 마련하여 스마트 오피스를 구현하였고, 임직원간 소통이 원활한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