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진앤현뉴스

home > 게시판 > 진앤현뉴스 > 사내뉴스

진앤현뉴스 | 게시판

진앤현시큐리티, 창립 21주년 맞아

2021-04-26 조회수 708

진앤현시큐리티,창립 21주년 맞아 

"사람을 사랑하고 사람을 존중하는 기업이 되자"는 기업 이념 바탕으로 고객에게 안전한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할 것





진앤현시큐리티가 창립 21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2000년 창립 이후부터 지금까지 진앤현시큐리티는 나날이 증가하며 지능화되어 가는 보안위협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자 꾸준히 노력해왔습니다. 

지난 21년동안 다양한 보안시스템 구축/운영을 통해 체득한 보안운영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보안운영관리서비스 'SECUCALL'과 보안운영관리플랫폼 'SECUMOM'개발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보안경험을 제공하고자 힘쓴 결과, 최근에는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ISO9001)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진앤현시큐리티는 "사람을 사랑하고 사람을 존중하는 기업이 되자"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Action, Smart Action", "Security is Management", "Share the value of experience"를 실천하여 고객사 및 협력사를 비롯한 진앤현시큐리티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의 성원에 변함없는 신뢰로 보답하겠습니다. 

또한 진앤현시큐리티의 모든 임직원은 창립 21주년을 맞이하여 더욱 더 새로운 각오와 뜨거운 열정으로 고객에게 안전한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관련 기사] 

- 지디넷코리아 : 창립 21주년 진앤현시큐리티 "보안시장 선도 주력"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