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진앤현뉴스

home > 게시판 > 진앤현뉴스 > 사외뉴스

진앤현뉴스 | 게시판

진앤현시큐리티, 워킹랩과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MOU 체결

2021-03-31 조회수 510

진앤현시큐리티, 워킹랩과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MOU 체결 


보안운영관리 전문기업 진앤현시큐리티(대표이사 김병익)가 영업/마케팅 전문기업 워킹랩(대표이사 김응석)과 자사의 신성장 동력을 확보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MOU는 진앤현시큐리티가 자사의 전반적인 사업현황을 되짚어 보고 이를 기반으로 미래를 위한 혁신적 사업모델을 발굴하고자 추진한 것으로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워킹랩의 영업/마케팅플랫폼을 통해 진앤현시큐리티의 기존 사업 및 신사업 진행과 관련하여 상호 협력할 계획입니다. 


진앤현시큐리티는 보안운영관리서비스 '시큐콜(SECUCALL)'과 보안운영관리플랫폼 '시큐맘(SECUMOM)'을 개발해 고객에게 양질의 보안경험을 꾸준히 제공해온 보안운영관리 전문기업입니다. 보안에 대한 취약점은 철저히 관리되어야 한다는 철학을 기반으로 금융 및 공공, 유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맞춤형 보안운영관리서비스를 수행하여 최근에는 국제표준화기구(ISO)로부터 품질경영시스템(ISO9001) 인증을 받았습니다. 


워킹랩은 가장 적합한 기술과 솔루션을 보유한 업체를 발굴하고 고객의 성향과 니즈에 따라 최적 조합을 제시하는 플랫폼을 보유한 영업/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좋은 기술력과 솔루션을 가지고 있지만 이를 판매하기 위한 영업과 마케팅이 어려운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자문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차별화된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진앤현시큐리티 김병익 대표이사는 “이번 MOU는 진앤현시큐리티가 앞으로도 고성장, 고수익 사업을 계속하기 위한 신성장 동력의 기반이 될 것”이라며, “향후 워킹랩과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양사의 질적 성장 추구는 물론 고객과 지역사회에도 가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련 기사] 

- 지디넷코리아 : 진앤현시큐리티, 워킹랩과 신성장 동력 확보 MOU 체결 

- 보안뉴스 : 진앤현시큐리티, 워킹랩과 신성장 동력 확보 MOU 체결  


맨위로